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국악한마당' 송가인, '엄마 아리랑'→'한 많은 대동강'으로 감동 물결

JTBC
원문보기

'국악한마당' 송가인, '엄마 아리랑'→'한 많은 대동강'으로 감동 물결

서울맑음 / 3.7 °
송가인

송가인


가수 송가인이 한국의 아름다움이 담긴 고품격 무대로 주말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송가인은 4일 오후 12시 10분 방송된 KBS1 '국악한마당'에 출연했다. 이날 송가인은 먼저 '엄마 아리랑' 무대를 선보였다. 독보적인 국악 창법은 물론,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발성으로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송가인은 시원시원한 고음과 '트롯 여제'다운 완벽한 무대 장악력까지 자랑하는가 하면, 한국의 한을 제대로 표현하면서 완벽 그 이상의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 무대로 분위기를 이었다. '한 많은 대동강'은 앞서 TV CHOSUN '미스트롯' 당시 송가인이 처음 올 하트를 받았던 곡인 만큼, 첫 소절부터 팬들과 관객들에게 전율을 선사했다.

송가인은 무대 끝까지 관객들과 눈을 맞추며 노래했고, 무대 끝까지 감정선을 유지하며 강한 울림을 선사하기도 했다.

송가인은 최근 신곡 '사랑의 맘보' 발매를 비롯해 활발한 방송, 유튜브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jtbc.co.kr


사진=KBS1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