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
뉴비트(NEWBEAT)는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딩가딩가 스튜디오를 통해 K팝 버스킹 퍼포먼스 마지막 영상인 'JeLLo(힘숨찐) + HICCUPS(히컵스) + Flip the Coin(플립 더 코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뉴비트는 고난도 구성에도 오차 없는 칼군무를 보여줬다. 곡마다 변화하는 역동적인 안무를 통해 멤버들의 에너지가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다.
앞서 뉴비트는 'KCON LA 2025'에서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신곡 'Cappuccino'(카푸치노)로 버스킹 시리즈의 포문을 열었다. 혼란스럽고 빠져드는 듯한 느낌을 시각화한 안무가 돋보이는 곡인 만큼, 강렬하게 몰입하며 버스킹 무대의 예열을 시작했다.
이어 스트레이 키즈의 'CEREMONY'(세리머니)와 에이티즈의 'BOUNCY'(바운시) 퍼포먼스 영상을 잇따라 선보였다. 두 K팝 최정상 그룹의 곡을 믹스해 파워풀한 군무를 자랑했고, 뉴비트만의 스트리트 감성과 개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현재 데뷔 후 첫 컴백을 위한 새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