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헝그리앱 언론사 이미지

기성용, ‘풋볼 매니저 26’ 한국 홍보 모델로 발탁… 11월 5일 정식 출시

헝그리앱 헝그리앱
원문보기

기성용, ‘풋볼 매니저 26’ 한국 홍보 모델로 발탁… 11월 5일 정식 출시

속보
코스피, 4900선 재탈환…상승 전환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11월 5일 정식 발매 예정인 글로벌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신작 '풋볼 매니저 26(이하 『FM26』)'의 한국 홍보 모델로 전 축구 국가대표이자 포항 스틸러스 소속인 기성용 선수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와 함께 티징 영상을 공개했으며, 풀버전은 10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기성용 선수는 “세계 최고의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FM26』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많은 팬들이 이번 신작에서 감독으로서의 꿈을 마음껏 펼쳐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FM26』은 Sports Interactive가 개발하고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유통하는 대표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Unity 엔진 도입을 통한 인터페이스 혁신, 이적 및 재정 시스템 개편, 여성 축구 리그 최초 수록, 공식 프리미어리그 라이선스 확보 등 시리즈 사상 가장 큰 변화를 담았다. 또한 PC/Mac을 비롯해 Xbox Series X|S,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Netflix 모바일 플랫폼까지 폭넓게 출시된다.

Sports Interactive의 디렉터 마일스 제이콥슨(Miles Jacobson)은 “『FM26』은 단순한 진화를 넘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작품이다. 플레이어들은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깊이와 현실감을 느끼며 감독의 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이번 기성용 선수 모델 발탁을 기념해 10월 중 광고 영상 풀버전을 공개하고, 한국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FM26』은 정식 발매 2주 전부터 PC/Mac 플랫폼에서 얼리 억세스를 시작하며, 사전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