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KB증권, ‘REAL ZERO’ 이벤트 연장 실시

파이낸셜뉴스 김현정
원문보기

KB증권, ‘REAL ZERO’ 이벤트 연장 실시

속보
경찰, 윤영호 2차 조사 불발…한학자 접견은 3시간만에 종료
KB증권 제공.

KB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KB증권은 오는 31일까지 해외주식 첫거래 고객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REAL ZERO’ 이벤트를 연장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투자 시 가장 큰 부담으로 꼽히는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에서 미국 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상은 △10월 1일 이후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 △지난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 후 온라인으로 미국주식을 거래하면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수수료(유관기관 제비용 포함)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신청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미국 달러(USD) 환전 시 최대 95% 환율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 및 환전 누적금액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쿠폰을 제공한다. 누적금액 구간별로 총 2,910명에게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약 6천만 원 규모의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KB증권은 해외주식 외에도 주식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투자 혜택을 제공한다. △비대면 위탁계좌 최초 개설 시 투자지원금 3만원 지급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혜택 등이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미국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글로벌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글로벌 투자 환경을 강화하고 다양한 투자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