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힛지스, 10월 6일 컴백 확정…첫 미니앨범 '싱스 위 러브 : 아이' 발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힛지스, 10월 6일 컴백 확정…첫 미니앨범 '싱스 위 러브 : 아이' 발표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가 3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하고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간다.

30일 소속사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힛지스는 오는 10월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싱스 위 러브 : 아이'(Things we love : I)를 발표한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커밍순 사진에는 러블리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꽃, 책, 하트 등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앨범명인 'I'와 하트 모양이 합쳐진 듯한 텍스트가 유니크함을 더하며 힛지스만의 러블리한 무드를 표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 또한 따뜻한 색감을 바탕으로 '커밍 순'이라는 문구와 함께 발매일시 '10월 6일 오후 6시'가 표기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눈을 사로잡는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 힛지스가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싱스 위 러브 : 아이'는 지난 7월 발표한 싱글 '카리즈마' 이후 약 3개월 만의 신보로, 힛지스 세계관과 정체성을 확장해 나가는 음반이다. 앞서 힛지스는 경쾌한 제목처럼 직설적이면서도 확실한 메시지를 담은 수록곡 '아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하!'가 보여준 힛지스만의 새로운 감성과 무드가 앨범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예고하며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힛지스는 지난 4월 데뷔곡 '사워패치'를 시작으로 '그로스' '카리즈마'를 차례로 발매하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알렸다. 또한 '케이콘 LA 2025'와 '서머소닉 방콕 2025' '버블링 보일링 뮤직 앤 아트 페스티벌 인 싱가포르' 등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하며 글로벌 행보를 보이고 있다.

힛지스 첫 번째 미니앨범 '싱스 위 러브 : 아이'는 오는 10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