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키오프 쥴리, 술집 CCTV 영상에 "사생활 확인 불가"…강민은 "악성 루머" 해명

JTBC
원문보기

키오프 쥴리, 술집 CCTV 영상에 "사생활 확인 불가"…강민은 "악성 루머" 해명

서울맑음 / -3.9 °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키스오브라이프 쥴리와 베리베리 강민 측이 사생활 영상 유출 의혹과 그로 인한 열애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29일 쥴리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 측은 JTBC 엔터뉴스에 중국 웨이보를 중심으로 확산된 영상과 관련해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 부분이라 답변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베리베리 강민

베리베리 강민


최근 중국 웨이보를 통해 한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남녀 한쌍이 술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영상 속 남녀의 정체가 베리베리 강민과 키스오브라이프 쥴리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이와 관련해 강민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악의적인 허위사실"이라고 관련 인물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그러면서 "악성 루머의 작성, 유포, 재생산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쥴리가 속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5월 싱글 '키스 로드'와 미니앨범 '224'를 발매했다. 하반기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강민은 2019년 베리베리 멤버로 데뷔했다. 최근 종영한 Mnet '보이즈2플래닛'에서 최종 9위를 차지했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jtbc.co.kr


사진=JTBC 엔터뉴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