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송혜교, 가을빛 따라 단발병 유발…레트로 숏컷에 치명적 눈빛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송혜교, 가을빛 따라 단발병 유발…레트로 숏컷에 치명적 눈빛

서울맑음 / -1.0 °
배우 송혜교가 다시 한 번 ‘단발병’을 유발하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송혜교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턱선 아래로 떨어지는 레트로 무드의 숏 레이어드 컷을 공개했다.

은은하게 웨이브가 더해진 헤어는 클래식과 트렌디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혜교가 다시 한 번 ‘단발병’을 유발하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사진=송혜교 SNS

송혜교가 다시 한 번 ‘단발병’을 유발하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사진=송혜교 SNS







특히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듯한 텍스처는 포멀하지 않아 오히려 더 우아했고, 이마를 살짝 덮는 앞머리는 눈빛에 신비로움을 더했다. 여기에 차분한 베이지 톤의 메이크업을 매치해 피부 결을 강조하고, 은근한 컬러의 입술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별다른 장식 없이도 자체 발광하는 아우라를 뽐내며, 한 장의 화보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팬들은 “단발 여신은 송혜교가 원조다”, “헤어스타일만 바꿔도 작품 같은 분위기”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혜교는 내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을 집필한 노희경 작가의 신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