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FC슈팅스타', 개막 2경기 연속 무승…자존심 매치 혈투 예고

YTN
원문보기

'FC슈팅스타', 개막 2경기 연속 무승…자존심 매치 혈투 예고

속보
방탄소년단, 광화문 광장 컴백공연 사실상 확정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가 '레전드리그 2025'의 첫 원정 경기 3R가 담긴 5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팅스타' 시즌 2는 은퇴 후 제대로 진짜 축구를 즐길 줄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이다.

'레전드리그 2025' 개막 후 2경기 연속 무승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로 명예 회복을 위해 절치부심한 'FC슈팅스타'. 그러나 이번 상대도 쉽지 않다. 바로 브라질 용병 스트라이커 루컹과 공격형 미드필더 까레카를 주축으로 한 '강릉시민축구단'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압도적 피지컬과 빠른 스피드로 'FC슈팅스타'를 흔들어 놓은 '강릉시민축구단'은 자신만만한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최용수 감독과 선수들을 분노케 했다. 그 결과 이번 경기는 단순히 리그 맞대결을 넘어 이제는 자존심을 건 승부로 격양됐으며, 화끈한 공격력을 앞세운 '강릉시민축구단'의 무.공.해(무조건 공격해) VS 투지만큼은 절대 우세를 자신하는 'FC슈팅스타'의 무.모.해(무조건 모조리 해) 매치로 점점 뜨거워진다.

낯선 경기장과 홈 어드벤티지가 없는 원정 경기에서 반전 드라마가 펼쳐질 수 있을지 주목되는 가운데, 리그 7위까지 떨어지며 벼랑 끝 승부를 앞둔 'FC슈팅스타'가 과연 첫 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공개되며, 쿠팡 와우 회원뿐 아니라 일반 회원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