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제주도립미술관 협업
샤갈 전시회 입장권 증정·30% 할인권 제공 등
내외국인 관광객 효과로 전시회 4만2천명 관람
샤갈 전시회 입장권 증정·30% 할인권 제공 등
내외국인 관광객 효과로 전시회 4만2천명 관람
일 년 내내 언제가도 좋은 제주지만 올 가을 제주로 여행을 떠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7월부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식음업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마르크 샤갈 전시회 무료 입장권을 증정 중이다. 현재 600매, 1000만원 상당의 티켓 중 80%가량을 소진할 정도로 국내외 관광객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마르크 샤갈 전시회 / 사진 = 롯데관광개발 |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제주를 방문한 내외국인 관광객이 제주의 문화예술 관광 콘텐츠를 보다 쉽고 활발하게 접할 기회를 제공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제주도립미술관과 협업해 기획했다.
또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는 전시회 30% 할인권을 3만장 마련해 도내 관광 중 문화예술 관람 코스를 추가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내외국인 관광객 방문 효과로 샤갈 전시회는 두 달간 관람객이 4만2000여 명으로 집계돼 제주 인구 수 대비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마르크 샤갈 전시회 / 사진 = 롯데관광개발 |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드림타워를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예술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호평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는 기획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샤갈 전시회 입장권 증정 이벤트는 드림타워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주요 식음업장인 스카이뷰 라운지38, 블루드래곤, 카페8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스카이뷰 라운지38’에서는 한국 전통 다과상을 모티브로 한 하이티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세트당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하며, 상하이 전문요리 레스토랑 ‘블루드래곤’과 웨스턴 다이닝인 ‘카페8’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 당 입장권 2매를 증정하고 있다.
마르크 샤갈 전시회 / 사진 = 롯데관광개발 |
‘마르크 샤갈: 20세기 그래픽 아트의 거장, 환상과 색채를 노래하다’ 전시는 오는 10월 19일까지 제주도립미술관에서 전시한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예술가로 손꼽히는 그래픽 아트의 거장인 마르크 샤갈의 원작 350여점을 제주에서 직접 관람할 이례적인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장주영 여행+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