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 오는 10월 24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드림홀에서 개막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뮤지컬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 오는 10월 24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드림홀에서 개막

서울맑음 / 3.8 °
뮤지컬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 공식 포스터 (제공 할리퀸크리에이션즈)

뮤지컬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 공식 포스터 (제공 할리퀸크리에이션즈)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공연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The Very Hungry Caterpillar Show)>가 한국에서 드디어 막을 올린다.

공연제작사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전 세계 20개국에서 300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The Very Hungry Caterpillar Show)>가 오는 10월 24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드림홀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에릭 칼(Eric Carle)의 작품을 원작으로 록펠러 스튜디오가 제작한 가족 공연으로, 에릭 칼의 대표작 네 편, <갈색 곰아, 갈색 곰아, 무얼 바라보니?> <작은 고무 오리 열 마리> <아주아주 외로운 개똥벌레>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가 무대 위에서 환상적이고 아름답게 펼쳐진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구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75개의 핸드메이드 대형 퍼펫이 무대를 가득 채우며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를 비롯한 세계 주요 도시에서 약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 작품은 뉴욕 타임스, 허핑턴 포스트 등 유수 언론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타임아웃 키즈 어워즈 수상, 브로드웨이 월드 어워즈 최우수 연극상 수상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전 세계 가족 공연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의 창작자이자 연출가인 조나단 록펠러는 "전 세계 3,500회 이상의 공연을 거쳐, 이번에 새로운 프로덕션을 한국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수많은 어린이들이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와 함께 생애 첫 연극의 마법을 경험하고 있다는 사실이 무척 감동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한국 초연은 영어와 한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 버전의 경우 공연을 원작 언어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로, 글로벌 패밀리 쇼를 오리지널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에 더해, 작품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만큼, 공연을 관람하는 아이들이 영어를 친숙하고 즐겁게 접할 수 있는 교육적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어 버전은 보다 직관적으로 작품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관객들은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여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작품을 더욱 다채롭게 감상할 수 있다.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를 한국에 처음 소개하는 할리퀸크리에이션즈㈜ 김영인 대표는 "그림책 원작 공연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가족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만든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 한국 초연 역시 아이들에게 첫 극장 경험의 설렘과 평생 간직할 추억을 선물하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라고 전했다.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아빠! 사랑해요>, <앤서니 브라운-신비한 놀이터>,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이상한 엄마>, <달샤베트>, <슈퍼거북 슈퍼토끼> 등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공연을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국내 가족 뮤지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작사이다.

한편,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쇼>는 2025년 10월 24일부터 2026년 3월 2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드림홀에서 공연된다. 영어 버전의 공연은 11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티켓 예매는 NOL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할인 및 자세한 공연 정보는 NOL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