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천호엔케어,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스틱젤리(건강식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n/a
원문보기

천호엔케어,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스틱젤리(건강식품) 부문 1위 수상

서울맑음 / 0.0 °
[사진: ㈜천호엔케어 제공]

[사진: ㈜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스틱젤리(건강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천호엔케어 스틱젤리는 원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젤리형 건강식품으로, 쫀득한 식감과 스틱형 낱개 포장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태반 더 콜라겐 ▲에치에치 배도라지 젤리스틱 등이 있으며, 2030 세대와 중장년층은 물론 건강식품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운동할 때나 공부할 때 등 일상 속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건강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수상은 고객분들의 신뢰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41년간의 건강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담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행사로, 브랜드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에게 상을 수여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