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유정, 김도훈과의 열애설 부인…"드라마 팀과 함께 한 여행"

연합뉴스 김경윤
원문보기

김유정, 김도훈과의 열애설 부인…"드라마 팀과 함께 한 여행"

서울흐림 / 3.8 °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김유정(부산=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배우 김유정이 19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친애하는X' 야외무대인사에서 관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25.9.19 ryousanta@yna.co.kr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김유정
(부산=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배우 김유정이 19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친애하는X' 야외무대인사에서 관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25.9.19 ryousanta@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인터넷에서 김도훈과의 열애설이 퍼진 배우 김유정 측이 이를 전면 부인했다.

김유정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두 사람의 관계를 둘러싼 추측에 대해 "열애가 아니다"라고 20일 연합뉴스에 입장을 표명했다.

이날 온라인상에서는 두 배우가 공항에서 함께 있는 것을 봤다는 주장과 그런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올라왔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이 각각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외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면서 커플 여행을 떠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서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 촬영이 끝난 뒤 감독님을 포함해 일정이 가능한 스태프, 배우들이 다녀온 드라마 팀 여행이었다"고 해명했다.

두 사람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heeva@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