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트리플에스, 日서도 통하네…디멘션 핫찌, 'Password'로 현지 열광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트리플에스, 日서도 통하네…디멘션 핫찌, 'Password'로 현지 열광

속보
오후 5시 기해 경기 광주·양평 대설주의보

트리플에스의 일본 디멘션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의 특별한 비밀번호가 찾아왔다.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는 지난 17일 일본 첫 미니앨범 'SecretHimitsuBimil'의 선공개 싱글이자 타이틀곡 'Password'를 발매하고 현지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의 'Password'는 누구에게도 보여주지 않는 비밀스러운 '마음의 비밀번호'에 닿고 싶은 마음을 그린 작품이다. 그리고 그 마음을 '로그인'과 'Face ID' 등으로 '팝'하게 표현해 빛나는 감각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Password' 뮤직비디오 또한 학교를 배경으로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 멤버들의 한층 빛나는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유니크한 감성을 풀어내 눈길을 끈다.

'Password'가 선공개됨에 따라 'SecretHimitsuBimil'를 향한 기대감도 나날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는 오는 10월 1일 첫 미니앨범을 정식 발매하며, 이에 앞서 유튜브 콘텐츠 'Hatch! 여름방학'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한편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는 글로벌 웨이브가 직접 선택한 일본 디멘션이다. 앞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이지우, 김채연, 김유연, 김수민, 코토네, 마유, 박시온, 김채원으로 구성돼 활발히 활동 중이다.


#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