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폰 17 오늘부터 사전예약 시작…통신사 혜택 풍성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정석호 기자
원문보기

아이폰 17 오늘부터 사전예약 시작…통신사 혜택 풍성

속보
경찰 "김경 지난해 시의회 반납한 PC 2대 오늘 확보"
SKT, 아이클라우드+200GB 3개월 무료 제공
LG유플, 아이폰 반납 시 단말기 가격 최대 70% 보상
연합뉴스

연합뉴스



이동통신사가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애플 스마트폰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이날 오후 9시부터 시작되는 아이폰17 사전예약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공개했다.

SKT는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아이클라우드+ 200GB(월 구독료 4400원)를 3개월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후 10월 31일까지 개통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혜택을 신청하면 된다. 구독료 지불 방법을 '휴대폰 결제'로 설정하면 익월부터 3개월간 이용 요금이 청구 할인된다. 이미 아이클라우드+를 구독 중인 고객은 지불 방법을 휴대폰 결제로 택하면 별도 추가 신청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10월31일까지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717명에게 에어팟 맥스를 포함한 애플 정품 액세서리 패키지, 애플페이 티머니 충전 쿠폰, 2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도 마련됐다. 10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들에게는 12월 말까지 T멤버십을 통해 매월 1회, 연말까지 총 3회 참여가 가능한 래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3, 엘라고 셀피스틱 등 경품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던킨, 티머니 등 제휴사별 1회 이용이 가능한 할인이나 쿠폰도 제공한다.


단말 출고가의 최대 70%를 보상해주는 'T 즉시보상'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폰 신제품을 구매하는 즉시 50% 할인이 적용되며, 상품 가입 2년 후 기존 단말을 반납(미반납 시 기지급한 50% 할인금 환수)하고 기기 변경을 하는 조건으로 단말 가격의 최대 20%에 달하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제공한다.

단말 구입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삼성카드나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선착순 700명에게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아이폰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에 단말을 구매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혜택과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7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은 AI 통화앱 '익시오(ixi-O)'도 내려받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익시오는 녹음 안내 멘트 없는 통화 녹음과 요약 기능을 제공하며, 온디바이스 AI를 기반으로 통화 중 보이스피싱 위험을 실시간으로 탐지한다.

또 단말기 교체 및 관리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70% 보상패스'를 제공한다. 가입 후 24개월이 지나면서부터 기기 교체 시 기존 아이폰을 반납하면 구매시 단말 출고가의 최대 70%를 포인트로 보상해 준다. 포인트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규 단말기 할부금이나 통신요금 납부에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17을 개통한 고객은 '아침배송' 혜택으로 출시 첫 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애플의 최신 무선 이어폰 '에어팟4' 24개월 할부금 전액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19일 오전 8시까지 아이폰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아이폰17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할인 쿠폰(최대 15만원)이 제공된다. 사전예약 후 현대카드 결제 시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유 중인 M포인트를 최대 5만원까지 휴대폰 구매 금액에서 차감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고 아이폰17을 구매하는 경우 기존 보상가에 더해 신세계상품권 15만원권을 받을 수 있고, 8만 5천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선착순 3천명은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이폰 에어(eSIM 전용모델)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500명은 256GB 저장용량을 512GB로 무상 업그레이드해 준다. 추첨 340명에게는 마그네틱 월렛 스탠드(맥세이프 호환, 170명)와 맥세이프형 아이폰 파인우븐 카드지갑(170명)을 증정한다.

10월 31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아이폰17을 구매·개통한 뒤 '폰교체 패스'에 가입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과 디즈니 정품 콜라보 휴대폰 케이스를 제공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