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K-애니 ‘연의 편지’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 참여…포토존·포토부스·체험존 운영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K-애니 ‘연의 편지’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 참여…포토존·포토부스·체험존 운영

서울흐림 / 7.0 °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연의 편지’가 개봉을 앞두고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은 문화예술의 상징적 공간인 광화문에서 공연, 영화, 출판, 디자인 브랜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국내 최초 공연 예술계 아트 굿즈 축제로, 오는 13~14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정원에서 개최된다.



콘텐츠 부스로는 유일하게 참여하는 ‘연의 편지’의 부스에는 영화의 감성적인 비주얼을 담아낸 포토존과 AKMU(악뮤) 이수현의 가창으로 주목받고 있는 OST를 풍성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연의 편지’의 주인공들처럼 관람객들이 손수 편지를 써볼 수 있는 체험존도 함께 마련했다.

여기에 ‘연의 편지’와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무드 팔레트 포토부스, 예매권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고,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을 직접 찾은 이들에게만 제공되는 한정판 엽서 3종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연의 편지’는 책상 서랍에서 우연히 의문의 편지를 발견하게 된 전학생 ‘소리’가 편지 속 힌트로 이어지는 다음 편지들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로, 오는 10월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