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李대통령, 12일 강원 타운홀미팅…"토론할 도민 200명 모신다"

연합뉴스 설승은
원문보기

李대통령, 12일 강원 타운홀미팅…"토론할 도민 200명 모신다"

서울맑음 / -3.9 °
네 번째 타운홀 미팅…'K-관광' 등 놓고 토론
부산 시민 간담회 갖는 이재명 대통령(부산=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7월 25일 부산 부경대에서 타운홀미팅 '부산의 마음을 듣다'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5.7.25 xyz@yna.co.kr

부산 시민 간담회 갖는 이재명 대통령
(부산=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7월 25일 부산 부경대에서 타운홀미팅 '부산의 마음을 듣다'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5.7.25 xyz@yna.co.kr



(서울=연합뉴스) 설승은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은 오는 12일 강원도를 찾아 관광산업 개발을 비롯한 지역 발전 방안에 관해 토론하는 타운홀 미팅을 연다.

이 대통령은 9일 페이스북을 통해 "도민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대안을 모색하겠다"면서 이 같은 일정을 공유했다.

이 대통령은 "K-문화관광벨트 개발과 글로벌 관광 허브 구축, 지역 균형발전을 위한 혁신 정책까지 도민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바탕으로 합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해법을 만들어 가겠다"며 "대통령과 함께 토론할 200명의 강원특별자치도민을 모신다"고 밝혔다.

이 대통령과의 타운홀 미팅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이틀간 구글폼 링크를 통해 받는다.

타운홀미팅은 광주(6월 25일), 대전(7월 4일), 부산(7월 25일)에 이어 강원도가 네 번째다.

se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