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갤럭시라이프스타일, 15년 만에 신규 BI 도입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갤럭시라이프스타일, 15년 만에 신규 BI 도입

속보
로저스 쿠팡 대표 "야간 노동이 주간보다 힘들다는 증거 알지 못해"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자사 남성복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한 새로운 로고(BI)를 공개했다 9일 밝혔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의 세컨드 브랜드다. 출근룩과 일상복 모두를 아우르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중심으로 한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산세리프 서체를 바탕으로 신규 로고를 개발했다. 2010년 이후 15년 만의 로고 변경이다. BI 전반에 현대적인 감성을 담았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이번 가을 신상품부터 신규 BI를 담아 출시했다. 현재 주요 20여개 매장의 로고 변경을 마무리했고, 가을·겨울(FW) 시즌 말까지 순차적으로 전 매장에 새 BI를 반영할 계획이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신규 BI를 적용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개편과 함께 올 가을 시즌 화보도 공개했다. 오피스와 일상을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자켓, 아우터, 코트,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좋은 소재와 품질,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키고 있는 브랜드”라면서 “이번 BI 변경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