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힛지스 비비·혜린, '서울패션위크'서 다정한 투샷…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집중'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힛지스 비비·혜린, '서울패션위크'서 다정한 투샷…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집중'

속보
검찰, 신용해 전 교정본부장 구속영장 신청 반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 비비와 혜린이 '서울패션위크'에서 매력을 뽐냈다.

비비와 혜린은 지난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S/S 서울패션위크' 얼킨(UL:KIN)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비비는 원피스에 레드 컬러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혜린은 올 화이트 착장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와 비주얼을 통해 차세대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힛지스는 정식 데뷔 전 '2025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데 이어 다시 한번 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등 '5세대 슈퍼루키'다운 행보를 보이며 힛지스를 향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힛지스는 지난 7월 디지털 싱글 '카리즈마'를 발표하고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뒤 음악 방송과 더불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댄스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왔다. 또한 탄탄한 퍼포먼스와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케이콘 LA 2025'와 '서머소닉 방콕 2025'에 참여했고, 오는 13일과 14일 개최되는 '버블링 보일링 뮤직 앤 아트 페스티벌 인 싱가포르'에 참석하는 등 글로벌 행보로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핫한 행보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힛지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