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새신랑' 김종국 "♥아내=LA 출신 사업가? 다 얘기하겠다"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새신랑' 김종국 "♥아내=LA 출신 사업가? 다 얘기하겠다"

서울맑음 / -3.9 °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아내를 둘러싼 소문에 직접 입을 연다.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지난 7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결혼을 앞둔 김종국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희철은 절약으로 유명한 김종국에게 “결혼하면 물티슈 많이 쓰는 걸로 뭐라고 안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마음의 준비를 해야지. 못 본 척할 줄도 알아야지”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김동현은 “형도 형수님이랑 운동으로 트러블이 생길 거다”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유일하게 운동으로 싸웠었다”고 전했다.

김희철은 “형수님을 본 사람이 아무도 없지 않나”라며 “LA 출신 사업가라는 얘기도 있더라”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김종국은 “내가 얘기하겠다. 다른 건 이야기 안 하는데 LA 뭐 이것저것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사실은 이렇다”고 털어놔 이목을 모았다.


김종국은 지난 5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김종국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예비신부에 대해 “여러분은 모르는 분이다. 연예계 쪽 사람이 아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동료 연예인들조차 뒤늦게 알게 된 김종국의 결혼 소식에 김종국 아내에 대한 소문들이 확산됐다. 김종국은 오는 14일 방송하는 ‘미우새’를 통해 아내를 둘러싼 소문에 해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