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영어 앨범 발매' 피원하모니, 글로벌 리스너와 더 가까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영어 앨범 발매' 피원하모니, 글로벌 리스너와 더 가까이

서울흐림 / 7.0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영어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피원하모니의 첫 번째 영어 앨범 '엑스'(EX)의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마치 게임팩들이 꽂혀 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트로한 느낌을 주는 폰트와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매력을 선사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엑스'를 필두로 '댄싱 퀸'(Dancing Queen) '스투피드 브레인'(Stupid Brain) '나이트 오브 마이 라이프'(Night Of My Life) '엑스 (스패니시 버전)'(EX (Spanish Version))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네 곡의 영어 트랙에 이어 타이틀곡의 스페인어 버전이 마지막 트랙으로 수록돼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그간 꾸준히 앨범 제작 과정에 높은 참여도를 보여줬던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에서 처음으로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에 이름을 올렸다. 또 멤버들은 타이틀곡 '엑스'를 비롯해 수록된 대다수 곡의 작업에 참여하며 그룹의 정체성과 색깔을 더욱 견고히 했다.

피원하모니는 처음 발표하는 영어 앨범 '엑스'를 통해 그간 주로 보여주었던 강렬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밝고 편안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독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가운데, 피원하모니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신보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첫 번째 영어 앨범 '엑스'는 오는 26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