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종국, 'LA 화장품 CEO설' 아내 직접 공개한다…"내가 정확하게 얘기할게"('미우새')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김종국, 'LA 화장품 CEO설' 아내 직접 공개한다…"내가 정확하게 얘기할게"('미우새')

속보
뉴욕증시, 올해 첫 거래일…3대 지수 상승 출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종국(49)이 아내 신상에 대해 직접 입을 연다.

김종국은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예고편에서 "다른 건 얘기 안 하는데 내가 얘기할게"라고 소문 무성한 아내의 실체에 대해 밝히는 모습이 공개됐다.

김종국은 지난 5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특히 김종국은 연예인 하객 매니저에게도 장소 전달을 금지하는가 하면, 결혼식 전날에서야 장소를 알려주는 등 '철통 보안'을 지킨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예고편에서 김희철은 "물티슈 많이 쓰는 걸로 뭐라 안 하겠네"라고 '짠돌이' 김종국의 소비 습관을 언급했고, 김종국은 "마음의 준비를 해야지. 못 본 척 할 줄도 알아야지"라고 말했다.

김동현은 "형님도 운동으로 트러블이 생길 것"이라고 걱정했고, 김종국은 "유일하게 싸운 게 운동 때문"이라고 인정했다.

아내의 신상은 비연예인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공개되지 않았다. 온라인에서는 '미국 LA에 거주하는 38세 화장품 관련 CEO', '20살 연하로 유명 영어강사의 딸' 등 다양한 추측이 쏟아졌지만, 김종국은 "연예계와는 무관하다"라면서도 신부의 구체적인 신상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김희철은 "진짜 소문이 많이 났잖아. 형수님 본 사람이 아무도 없잖아. LA 출신 사업가라는 말도 있다"라고 했고, 김종국은 답답한 표정으로 "내가 얘기할 게. 다른 건 얘기 안 하는데"라고 직접 입을 열어 김종국이 밝힐 아내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