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시스] 한국새농민 부산시회는 5일 강서구 일대에서 '농심천심(農心天心) 운동' 추진 결의대회를 열었다. (사진=NH농협은행 부산본부 제공) 2025.09.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부산=뉴시스] 이아름 기자 = 한국새농민 부산시회는 5일 강서구 일대에서 '농심천심(農心天心) 운동' 추진 결의대회를 열었다.
농심천심(農心天心) 운동은 '농민의 마음이 곧 하늘의 뜻'이라는 의미를 바탕으로, 농업의 가치를 높이고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범농협 실천 운동이다.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농협과 새농민 회원들은 농업·농촌 가치 공감, 농업 가치 증대, 농촌 공간 가치 증대를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
◇부산 동구-대한제분 부산공장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MOU
[부산=뉴시스] 부산 동구는 대한제분 부산공장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부산 동구 제공) 2025.09.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부산 동구는 최근 대한제분 부산공장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동구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물을 대한제분에 제공하고, 대한제분은 직원과 고객 등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며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대한제분 부산공장은 2001년부터 부산에서 밀가루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온 지역기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h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