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11번가, ‘갤럭시 탭 S11 시리즈’ 사전판매 '라방' 연다

이데일리 한전진
원문보기

11번가, ‘갤럭시 탭 S11 시리즈’ 사전판매 '라방' 연다

속보
로저스 쿠팡 대표 "야간 노동이 주간보다 힘들다는 증거 알지 못해"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는 8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인공지능(AI)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갤럭시 탭 S11 시리즈’는 역대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디자인에 향상된 AI 성능 등 강력한 스펙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 탭 S11 울트라’와 ‘갤럭시 탭 S11’ 2종으로 출시됐다.

11번가는 오는 19일 본 판매를 앞두고 오는 8일 오전 9시, 이커머스에서 가장 먼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태블릿을 소개하고 갤럭시 AI 기능 시연과 모델 별 특장점 리뷰 등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구매인증 고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나눠주는 등 라방 한정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1번가는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이날 오후 10시까지 ‘갤럭시 탭 S11 시리즈’ AI체험단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5% 즉시할인’에 제휴카드 ‘5% 추가할인’ 등 사전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AI체험단 사전판매 상품은 9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사전 알람 이벤트’를 통해 본 판매용 2만원 할인쿠폰을 미리 발급받아, AI체험단 사전판매 행사에도 사용할 수 있다. 11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11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고객은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