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전소미, '퍼펙트 걸'로 연기 도전…'케데헌' 아덴 조와 호흡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전소미, '퍼펙트 걸'로 연기 도전…'케데헌' 아덴 조와 호흡

서울맑음 / -3.9 °
K팝 소재 스릴러 영화…10월 크랭크인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전소미가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4일 전소미가 영화 ‘퍼펙트 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퍼펙트 걸’은 K팝을 소재로 한 스릴러 영화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배드랜즈와 썬더로드필름이 제작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퍼펙트 걸’은 K팝 세계의 경쟁과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했으며, 오는 10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전소미를 비롯해 배우 겸 모델인 아델린 루돌프, 글로벌 메가 히트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루미의 성우로 이름을 알린 배우 아덴 조가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아덴 조는 이 영화의 공동 제작자로도 이름을 올렸다.

전소미는 ‘퍼펙트 걸’을 통해 처음 정극 연기에 출사표를 던졌다. ‘퍼펙트 걸’에서 그가 어떤 역할로 변신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전소미는 전소미는 지난 8월 11일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와 타이틀곡 ‘CLOSER’(클로저)를 발매하고 활동을 성료했다. 기존의 통통 튀고 발랄한 모습에서 탈피해 보다 성숙한 음악적 색채를 보여준 전소미의 새로운 모습에 K팝 팬들이 환호했다.

전소미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전소미, '퍼펙트 걸'로 연기 도전…'케데헌' 아덴 조와 호흡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