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용빈, 무명 시절 공황장애 고백…현재는 달마다 하루 휴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김용빈, 무명 시절 공황장애 고백…현재는 달마다 하루 휴식

속보
"온라인스캠 프린스그룹 천즈, 캄보디아서 체포돼 中송환"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미스터트롯3' 眞 출신 김용빈이 7년간 겪었던 공황장애와 현재의 일상에 대해 최초로 공개했다.

출처=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출처=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을 통해 김용빈의 리얼한 하루가 공개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는 현재 전국 콘서트, 방송 스케줄, CF 촬영 등 쉴 틈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한 달에 하루, 이틀 정도 휴식을 취한다고 밝혔다. 쉬는 날에도 철저한 자기관리에 과몰입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용빈은 과거 무대에 설 수 없었던 시절 7년간 공황장애를 겪었다고 고백하며, "언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을지 몰랐었다"라고 말했다. 지금의 무대와 팬들의 소중함을 알기에 더욱 자기관리에 매진하는 그의 진심은 운영진들을 감동하게 했다. 또한 마스크와 선글라스, 모자, 팔토시, 흰 장갑까지 착용한 충격적인 비주얼도 공개됐다.

김용빈은 "과거 무대에 설 수 없던 시절 7년간 공황장애를 겪었다"며 "언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을지 몰랐었다"라고 말했다. 그의 복장 착용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일상은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