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사마귀' 캐릭터 스틸 3종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넷플릭스 '사마귀' 캐릭터 스틸 3종 공개

서울맑음 / 1.8 °
출처=넷플릭스

출처=넷플릭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넷플릭스는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오리지널 영화 '사마귀'의 캐릭터 스틸을 지난 2일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서 킬러들이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치열한 경쟁을 담은 액션 영화다.

임시완은 오랜 휴식 후 컴백한 A급 킬러 '한울(사마귀)' 역을 맡았고, 박규영은 그의 훈련 동기이자 라이벌인 '재이', 조우진은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공개된 스틸에는 전화 통화를 통해 회사 대표가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해 듣는 임시완의 모습과, 특유의 무기를 들고 격한 액션을 펼치는 장면이 담겼다. 박규영은 강도 높은 훈련에 집중하는 모습과 복잡한 감정을 내비치는 표정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조우진은 서류를 손에 든 채 냉철한 눈빛을 보이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임시완은 "거물급 회사들의 제안을 거절하고 친구 재이와 함께 회사를 창업하는 MZ 킬러"라고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했다. 박규영은 "감정보다는 액션으로 표현하는, 지금까지 맡은 역할 중 가장 전투력이 강한 캐릭터"라고 전했고, 조우진은 "독고는 마지막 불꽃을 태우는 매력적인 꼰대"라고 소개했다.

사마귀는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