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강산업, 제천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국제뉴스
원문보기

㈜지강산업, 제천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속보
美 3분기 성장률 4.3%…강한 소비로 전망 웃돌아
[김상민 기자]
㈜지강산업, 제천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사진=제천시)

㈜지강산업, 제천시 체육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사진=제천시)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지강산업(대표 나현수)이 2일 제천시청 시장실에서 김창규 시장, 안성국 시체육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체육발전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지강산업은 충북 제천시에 소재한 사면보호 및 보강 전문업체로 재난안전신기술(NET)을 보유하고 있으며, 절개면의 낙석을 방지하는 시설을 설치해 도로 안전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조달청의"낙석방지책"분야에서 국내 매출 1위를 유지하며 사면보호 및 보강 전문업체로써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날 나현수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지강산업 윤희석 전략사업팀장은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역동적이고 새로운 경제도시 실현을 위해 제천시가 스포츠 메카도시로 비상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화합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지난해 제천시 인재육성재단 장학금 1,000만 원 및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이번에도 제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체육발전기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지강산업에 깊이 감사드리"며, 나현수 대표와 직원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더욱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제천시 체육회 안성국 회장은 "제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금을 기부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그 뜻을 소중히 여겨 제천시 체육 발전에 의미 있게 활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