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윤서 인턴기자) 장우영이 세 번째 미니 앨범 'I'm into'(아임 인투)로 팬들의 가슴을 두드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우영의 신보 트랙리스트와 온라인 커버를 공개하며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컴백을 알렸다.
장우영의 미니 앨범 3집 'I'm into'에는 타이틀곡 'Think Too Much(Feat. 다민이 (DAMINI))'를 포함해 'Carpet'(카펫), '늪', 'Reality'(리얼리티), '홈캉스'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된다. 장우영은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고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발휘한다.
장우영은 지난 6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Simple dance'(심플 댄스)를 비롯해 2PM '해야 해', 솔로곡 'R.O.S.E'(로즈), 'Off the record'(오프 더 레코드) 등 다양한 감성의 곡들을 직접 작업해 온 바 있다.
함께 공개된 앨범 온라인 커버는 블랙 소파에 얼굴을 가린 채 기대 누운 장우영의 모습이 위트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Simple dance'로 보여준 아티스틱하고 절제된 모습과는 상반된 무드가 장우영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최근 장우영은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 잃어버린 핸들을 찾아서', 자체 콘텐츠 '장한량', '장비지'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본업 가수로서 음악,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하고 '올라운더 아티스트'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장우영이 새 앨범 'I'm into'로 컴백해 리스너들을 자신의 매력에 빠뜨릴 전망이다.
한편 장우영의 미니 3집 'I'm into'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어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에 빛나는 단독 콘서트 '2025 Jang Wooyoung Concert (하프 하프)를 개최한다.
사진=MHN DB, JYP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