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한은행,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 출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신한은행,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 출시

속보
로저스 쿠팡 대표 "韓 정부 지시로 피의자 접촉…왜 국민에 공유 안하나"
[강진규 기자]
[사진: 신한은행]

[사진: 신한은행]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신한은행은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 '신한 SOL메이트' 출범을 기념해 방카슈랑스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금융상품 가입 시 제공되던 단순한 금융 혜택을 넘어, 건강 관리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장기적인 건강관리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는 만 40세 이상 방카슈랑스 신규 가입 고객 가운데 서비스 대상상품을 5000만원(미화기준 4만달러) 이상 가입할 경우 제공된다. 주요 혜택은대형병원 진료예약 병원 방문 시 전담 간호사 동행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 고객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융자산 관리와 더불어 고객의 삶의 질까지 높이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신한 SOL메이트 헬스케어 서비스'의 핵심이다"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비금융 혜택을 확대해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