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허영지 친구’ 신동하, ‘김영광 친구’ 강수진에 “예쁘잖아” 적극적 (‘진짜 괜찮은사람’)

OSEN
원문보기

‘허영지 친구’ 신동하, ‘김영광 친구’ 강수진에 “예쁘잖아” 적극적 (‘진짜 괜찮은사람’)

속보
뉴욕증시, 올해 마지막 금요일 보합권 출발…다우 0.02%↓

[OSEN=박하영 기자] ‘진짜 괜찮은 사람’ 허영지 친구 신동하가 김영광 친구 강수진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에서는 강수진과 신동하가 1:1 데이트 후 가까워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수진과 신동하는 케이블카를 타고 하늘에서 달달한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커플 사진은 물론, 서로를 찍어주기도 했고 강수진은 “나 너무 예쁜 척 한다. 오그라들어”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하는 “예쁘잖아”라며 자연스레 칭찬했다.

절친 허영지는 신동하의 멘트에 “진짜 적극적이네”라고 놀랐고, 신동하는 “사실 난 오늘 하루가 되게 완벽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를 본 미주는 “다혜랑 데이트 했을 때 동하 씨가 뭐라고 했더라. 소득이 없다고 했는데”라며 씁쓸해했다.


김영광은 절친 강수진에 대해 “제가 봤을 때 모솔이라서 그런 경험을 못 해봤는데 동하 씨 주옥같은 멘트랑 배경에 완전 푹 빠졌다”라고 분석했다.

1:1 데이트 후 가까워진 두 사람에 김남희 친구 오현진은 “그 둘의 분위기를 봤을 때 뭔가가 있다. 나와는 다른 분위기가 있다고 느껴져서 나보다 훨씬 더 저 둘이 잘 어울리고 둘이 잘 맞는구나 생각했다”라며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진짜 괜찮은 사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