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이식스 원필 "10주년에 이룬 야외콘, 믿어지지 않아…이 시간 제대로 만끽하고파"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데이식스 원필 "10주년에 이룬 야외콘, 믿어지지 않아…이 시간 제대로 만끽하고파"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데이식스가 10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며 고양종합운동장 입성의 공을 팬들에게 돌렸다.

데이식스는 31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데뷔 10주년 투어 ‘데이식스 텐스 애니버서리 투어-더 데케이드’를 열었다. 30일, 31일 양일간 이번 공연은 전회차 전석이 매진되며 데이식스의 역대급 인기를 증명했다.

원필은 “이렇게 야외에서 하다 보니까 저희의 꿈이기도 했는데 (야외 공연을) 10주년에 맞춰서 할 수 있는 것은 여기 계신 분들 덕분에 오게 된 것”이라며 “우리 데이식스와 마이데이와 예비 마이데이 분들이 함께 만드는 페스티벌 같다. 우리만의 페스티벌 같은 기분이 들어서 더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라고 했다.

이어 “2015년에 처음 콘서트를 했었는데 예스24 무브홀이었다. 굉장히 작은 규모의 공연을 했었는데 10년 뒤에 저희가 고양에서 이렇게 콘서트를 한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 것 같다. 어제도 현실감이 없어서 이상했다. 오늘은 정신 똑똑히 차리고 이 분위기, 이 시간, 이 습도, 이 바람, 이 온도를 제대로 만끽하면서 이 시간을 보내고 싶다”라고 했다.

이 말에 도운은 “원필이 형 무대 올라오기 전에 긴장해서 기도했다”라고 폭로했고, 이상하게 긴장이 되더라. 너무 감사하다. 여기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거듭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