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클레오’ 채은정, 품절녀 된다…예비신랑 누구?

이데일리 김미경
원문보기

‘클레오’ 채은정, 품절녀 된다…예비신랑 누구?

속보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최종점검 완료…추진제 충전시작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그룹 클레오 채은정(43·본명 이은정)이 품절녀 라인에 합류한다.

채은정은 31일 오후 6시 모처에서 한 살 연상의 영상 감독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채은정 SNS

채은정 SNS


그는 결혼 전날인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일, 귀한 시간 내주시어 소중한 발걸음 해주실 저의 결혼식에 와주시는 모든 분들, 그동안의 저의 삶 속에서 의미있는 한분 한분의 만남을 기다리겠습니다. 행복한 Wedding day이기를”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6월에는 자신의 남자친구와 8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채은정은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오랜 시간 멀리 멀리서 서로를 찾아 헤매다가 이제야 서로를 발견한 두 반쪽이 곧 하나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며 “성격도 무지 급하고 참을성도 무지 없는 불도저 같은 나 때문에 고생 많은 반쪽님, 정말 고맙고 사랑해”라고 무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채은정은 1982년 3월생으로, 1999년 그룹 클레오로 데뷔했다. 이후 2004년 클레오에서 탈퇴해 솔로 활동을 펼쳤고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다.

그러던 중 지난달 29일 새 멤버 도경, 다정과 함께 새롭게 클레오를 재결성했고, 제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소식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