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영미"♥남편과 연애 5년, 결혼 5년...내 주사봐도 눈 깜짝 안해" (제13회 부코페)[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안영미"♥남편과 연애 5년, 결혼 5년...내 주사봐도 눈 깜짝 안해" (제13회 부코페)[엑's 현장]

속보
뉴욕증시, 일제 상승 출발…나스닥 0.5%↑


(엑스포츠뉴스 부산, 이유림 기자) 코미디언 안영미가 남편을 언급했다.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이 지난 2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연에 돌입했다.

30일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는 안영미의 유쾌한 19금 토크쇼 '전체관람가(슴)쇼'가 펼쳐졌다. 이날 안영미는 과거 사귀던 전 남자친구와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다들 안영미는 술을 잘 할 거라고 오해하는데 저는 술자리를 좋아하지만 술을 잘 하는 건 아니다. 주량이 약하다"며 주사도 심한 편이라고 고백했다.

안영미는 "지금 내 남편이 너무 대단하다. 저희는 연애를 5년하고, 결혼 생활 5년했다. 도합 10년이다. 10년 사이에 얼마나 많은 주사를 봤겠냐. 근데 단 한번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았다"고 현재 남편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제13회 '부코페'는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오늘(30일)부터 본격적인 극장 공연에 돌입한다. '개그콘서트 with 부코페', '사랑하기 위해 전학 왔습니다만?', '만담어셈블@부코페', '서울코미디올스타스', '안영미쇼:전체관람가(슴)쇼', '희극상회', '변기수의 해수욕쇼', '소통왕 말자할매 show' 등 장르를 넘나드는 코미디 공연들이 부산 전역을 유쾌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개그콘서트' 공연은 개막공연에 이어 또 한 번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부코페'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부코페' 폐막 공연 '나는 개가수다'에서는 이홍렬, 박성호, 김나희, 못난이 3형제, 손헌수, 윙크, 김재롱, 트롯둥이 등이 무대에 올라 코미디와 음악을 넘나드는 폭발적인 무대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사진=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