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솔' 27기 정숙, 플러팅 이미지·학폭 의혹 해명 "사실 아냐"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나솔' 27기 정숙, 플러팅 이미지·학폭 의혹 해명 "사실 아냐"

서울맑음 / -3.9 °
나는 솔로 27기 정숙 / 사진=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솔로 27기 정숙 / 사진=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나는 솔로' 27기 정숙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솔로나라뉴스' 흡연? 학폭? 모든 논란 종식시키러 온 27기 정숙'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을 통해 정숙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플러팅 장인처럼 나왔다. 매주 내가 또 어떻게 나올까 긴장하면서 봤다. 주변에 '내가 실제로도 저러냐'고 물었는데, 오히려 '왜 그렇게 나왔냐'라고 묻더라"며 말했다.

이어 "들뜬 상태에서 과장된 행동을 한 것 같다. 나는 괜찮았는데 가족들이 특히 힘들어했다. 어머니가 악플을 보고 많이 상심했다"고 밝혔다.

27기 정숙은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말은 이해했지만 아는 사람들이 일부러 나쁜 글을 다는 건 견디기 힘들었다. 직접 연락해 '그러지 말아 달라'고 말하고 글을 삭제하지 않으면 신고하겠다고 경고한 적도 있다"고 얘기했다.

흡연·학교폭력 의혹도 불거졌다. 27기 정숙은 "남자동료가 담배 핀다고 글을 올렸고 동창이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했는데 사실이 아니다. 초등학교 동창들에게 직접 물어봤더니 '아니다'고 해줬다"며 "혹시 내가 마음을 상하게 했다면 사과하고 싶다. 다만 무엇을 사과해야 하는지 먼저 말해줬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