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코카-콜라, 스타워즈 감성 담은 한정판 4종 선봬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경배기자
원문보기

코카-콜라, 스타워즈 감성 담은 한정판 4종 선봬

속보
이창용 "한은 총재 임기 중 통화량 늘지 않았다"
디즈니와 70년 협업 기념… 전 세계 팬을 위한 특별 에디션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와의 70년 파트너십을 기념해 '코카-콜라 x 스타워즈 한정판 에디션' 490ml 캔 4종을 오는 9월부터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열성 팬층을 보유한 스타워즈의 주요 캐릭터와 명장면을 담은 특별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코카-콜라에는 제다이 마스터 오비완 케노비와 강인한 전사 만달로리안이, 제로 칼로리 제품에는 다스베이더와 드로이드 C-3PO가 각각 적용됐다. 한정판 캔은 490ml의 점보 사이즈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슬람 엘데소우키 코카-콜라 글로벌 부사장은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팬덤과 문화를 연결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의 민디 해밀턴 수석 부사장 역시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 제공이 핵심 가치였다"고 덧붙였다.

한국 코카-콜라사는 "디자인과 용량까지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통해 스타워즈의 세계관과 코카-콜라의 짜릿한 매력을 동시에 전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한정판은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국내에 공급되며, 9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로피시엘=박경배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