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이더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유튜브 예능 콘텐츠 '아이더 샬레(CHALET)' 시즌2를 함께할 숙박객을 모집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아이더 샬레는 산을 오르다 잠시 쉬어 가는 '샬레(Chalet, 프랑스어로 산장)'라는 공간에서 다양한 사연을 가진 참가자들과 숙박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소비자 참여형 브랜드 웹 예능 콘텐츠다. 시즌1은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가수 권은비가 호스트로 나섰으며, 제주·부산·통영 등에서 진행돼 약 5만 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시즌2에서도 빠니보틀과 권은비가 호스트로 참여하며, 총 3회차 일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아이더 샬레 최초로 해외 로케이션도 포함돼 다채로운 경험을 예고하고 있다.
1회차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7일까지며, 2회차는 9월 8일부터 21일, 3회차는 9월 22일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네이버 포털에서 '아이더'를 검색한 뒤 배너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1회차는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경북 영덕에서 열리는 아이더 대표 장거리 하이킹 축제 '아이더 하이커스데이'와 연계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동해안 트레킹 명소인 '영덕 블루로드'를 직접 걷는 경험을 하게 된다.
2회차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박 3일간 충북 단양에서 진행되며, 소백산 트레킹, 패러글라이딩, 만천하 스카이워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일정은 단양관광공사의 제작 지원으로 운영된다.
3회차는 오는 11월 4일부터 9일까지 4박 6일간 '중앙아시아의 알프스'로 불리는 키르기스스탄에서 해외 일정으로 진행된다. 최근 트레킹족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키르기스스탄은 티웨이항공과 키르기스스탄 관광국의 협업으로 운영되며, 참가자에게는 비슈케크 왕복 항공권이 지원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숙소와 전 일정 식사가 제공되며, 아이더의 2025년 F/W 신제품과 함께 배낭, 굿즈 티셔츠, 텀블러, 스카프 등이 지급된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시즌2에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하이킹의 매력까지 전달할 예정"이라며 "빠니보틀, 권은비와 함께 일상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