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유산 고백…"작은 생명, 하늘로 돌아가"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옥순, 유산 고백…"작은 생명, 하늘로 돌아가"

속보
특검, '김건희 집사' 김예성에 징역 8년 구형
사진=16기 옥순 인스타그램

사진=16기 옥순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안타까운 유산 소식을 전했다.

28일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쉽게도, 품에 찾아왔던 소중한 작은 생명이 갑작스럽게 하늘로 돌아가게 되었다"라며 "안정기에 들어서서 괜찮을 줄 알고 제 부주의로 예상치 못한 이별에 지금은 무척 마음이 아프고 슬픈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유산 사실을 고백했다.

옥순은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들은 제게 큰 위로와 힘이 되고 있다"라며 "지금은 잠시 저 자신을 돌보고 회복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부디 너그러이 헤아려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이 어려움을 잘 이겨내고, 곧 다시 밝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옥순은 지난 7월 9일 임신 소식을 전했다. 당시 옥순은 "저 임신했다,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지만 매일 제 몸 안에서 새로운 생명이 자라고 있다는 걸 느끼며 설렘과 감사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옥순은 지난 2023년 방송된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에 출연해 화제를 이끈 출연자다. 방송 이후 ENA 예능 프로그램 '하입보이스카웃'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등에 출연했다.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관련 제품을 광고하는 인플루언서 활동 중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