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를 기반으로 PC 및 콘솔 플랫폼에 맞춰 개발된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력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주인공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펼치는 군주화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적의 공격을 막거나 튕겨내는 가드와 패링, 패링 후 적을 일시 브레이크시키는 QTE, 각 헌터(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게임 고유의 오버드라이브 시스템, 스킬 간의 연계성이 극대화된 체인 스매시 시스템 등 콘솔 게임의 전투 조작감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엑스박스 PC에서 해당 게임의 사전 구매를 시작했다. 패키지는 일반판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구성됐으며, 사전구매 기간 동안 디럭스 에디션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디럭스 에디션의 경우 ▲성진우 전용 스킨 ▲프로필 카드 ▲얼굴 장식 및 헤어스타일 ▲신규 펫 등이 포함됐으며, 정식 출시 3일 전 게임을 먼저 플레이 가능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광훈 넷마블네오 디렉터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나혼자만레벨업을 새로운 차원에서 재해석하고, 전작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시도와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도전 정신으로 게임을 만들었다"며, "차별성을 가진 PC·콘솔 게임으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