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햇사과·활꽃게 특가 판매"…롯데마트, 물가잡기 캠페인

연합뉴스 신선미
원문보기

"햇사과·활꽃게 특가 판매"…롯데마트, 물가잡기 캠페인

속보
다카이치 "대만 발언 中과 국제사회에 계속 설명…정부 입장 바꾸지 않을 것"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는 시민들[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는 시민들
[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2025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더 핫은 정부의 물가 안정과 민생 회복을 위해 기획한 롯데마트의 연간 캠페인이다.

롯데마트는 제철 농수산물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금어기 해제로 조업이 시작되면서 활꽃게(100g)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992원에 판매한다.

오는 30∼31일에는 올해 수확한 홍로 사과를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천원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매주 약 10개 품목을 일주일 단위로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이번에는 강원 햇당근(1.5㎏)을 6천원 미만에 판매하고 국산 감자(1.5㎏)와 무화과(1㎏)를 각각 5천원 미만, 1만원 미만 가격으로 선보인다.


자체 브랜드 '오늘좋은'과 '요리하다'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 론칭 3주년을 맞아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기스 기저귀 36종은 두 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최대 1만5천원)을 증정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고객이 제철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 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