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베이비몬스터, YG 걸그룹 리얼리티 계보⋯'베몬 하우스' 론칭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베이비몬스터, YG 걸그룹 리얼리티 계보⋯'베몬 하우스' 론칭

서울맑음 / -3.9 °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첫 일상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의 새 리얼리티 콘텐츠 '웰컴 투 베몬 하우스(Welcome to BAEMON HOUSE])'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베몬 하우스'는 9월 5일 오후 6시 첫 방송 한다.

베이비몬스터 'Welcome to BAEMON HOUSE' 티저 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Welcome to BAEMON HOUSE' 티저 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포스터에는 프로그램 시작을 알리는 문구와 함께 푸르른 녹음으로 둘러싸인 싱그러운 '베몬하우스'에 입주한 멤버들의 밝은 모습이 더해져 화기애애한 숙소 분위기를 엿보게 했다.

'베몬하우스'는 '2NE1 TV', '블핑하우스' 등 YG표 리얼리티 방송의 계보를 잇는 자체 콘텐츠다. 베이비몬스터는 그간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 왔지만 멤버들의 일상을 밀착 조명하는 본격 리얼리티는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 인근 새 숙소에 입주하여 생활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프로그램은 여섯 멤버의 무대 밖 자연스러운 일상과 진솔한 속마음을 생생하게 담는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셀프캠으로 기록한 리얼한 순간들과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이비몬스터는 '베몬하우스' 론칭을 신호탄으로 컴백 프로젝트에 본격 시동을 건다.


앞서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베이비몬스터의 신보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오는 10월 10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WE GO UP'을 비롯해 'PSYCHO', 'SUPA DUPA LUV', 'WILD' 총 4곡의 신곡이 수록된다.

양총괄은 "타이틀곡 'WE GO UP'은 베이비몬스터가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겠다는 각오가 담긴 힙합 기반의 강렬한 곡"이라며 "컨셉추얼한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에 준하는 높은 퀄리티의 안무 영상을 함께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총 20개 도시·32회 차에 달하는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