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82메이저, 중화권 시상식 'TIMA'서 강렬 퍼포먼스

JTBC
원문보기

82메이저, 중화권 시상식 'TIMA'서 강렬 퍼포먼스

속보
2년 끈 KDDX 사업자 선정 방식, '경쟁입찰'로 결론
82메이저

82메이저


그룹 82메이저가 중화권 대표 음악 시상식인 'TIMA'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그룹 82메이저는 22일 마카오에서 열린 'TIMA(TMElive International Music Awards)'에 출연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82메이저는 '뭘 봐(TAKEOVER)', '영웅호걸', '혀끝(Stuck)' 등 다채로운 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영웅호걸' 무대를 통해 현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들은 영화 '영웅본색'에서 영감을 받은 흰색 트렌치코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속 명대사를 활용한 곡 도입부 또한 압권이었다. 82메이저 멤버들은 트렌치코트를 휘날리며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선보였고,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와 박수로 화답했다.

'TIMA'는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을 보유한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82메이저는 이번 출연을 통해 중화권 음악 시장에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또한 82메이저는 오는 9월 20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미팅 '82DE WORLD'를 개최하며 국내 팬들과 만난다.


한편 'TIMA'에는 박진영, 트와이스, 에스파, 스테이시, 라이즈, 82메이저, 클로즈 유어 아이즈 등이 출연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