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러블리 아이콘' 레드벨벳 조이, 오렌지 헤어까지 완벽 소화...자체 발광 비주얼

MHN스포츠 정서윤 인턴기자
원문보기

'러블리 아이콘' 레드벨벳 조이, 오렌지 헤어까지 완벽 소화...자체 발광 비주얼

서울맑음 / -3.9 °

(MHN 정서윤 인턴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무대 비하인드 러블리 아이콘의 정점을 찍었다.

지난 21일 조이는 자신의 SNS에 "러비들 오늘 러브스플래시 엠카 첫방 봤나요? 오늘도 러비들 덕분에 행복해요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이는 오렌지 컬러 헤어를 반묶음으로 묶어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풍성한 웨이브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며 무대 위 활기찬 에너지를 더했다.



고양이 프린팅이 들어간 화이트 민소매 톱에 핑크 시스루 롱 스커트와 매치해 소녀 감성을 극대화했다. 목에는 진주 네크리스와 장미 장식을 더해 러블리한 디테일을 살렸으며, 핑크톤 플랫폼 슈즈까지 전체 코디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마지막 컷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찍은 셀카로, 무대 조명이 아닌 일상적인 공간에서도 인형 같은 미모로 시선을 압도했다. 리본 모양 귀걸이와 핑크톤 메이크업이 더해져 조이의 러블리 무드를 이어갔다.

한편 조이는 지난 18일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를 발매했다.

사진=조이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