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엄마가 월드스타?” 광고판 속 한채아 보더니…딸의 반응에 빵 터졌다

매일경제 박찬형 MK스포츠 기자(chanyu2@maekyung.com)
원문보기

“엄마가 월드스타?” 광고판 속 한채아 보더니…딸의 반응에 빵 터졌다

서울맑음 / -3.9 °
배우 한채아가 근황을 전하며 여전한 미모와 가족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한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summervacations”라는 글과 함께 홍콩 여행 중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여유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심의 고층 빌딩이 내려다보이는 창가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부터 쇼핑을 즐기며 일상을 만끽하는 장면까지 ‘워킹맘의 여유’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사진=한채아 SNS

사진=한채아 SNS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이 공항 광고판 앞에 서서 엄마의 모습을 뚫어지게 바라보는 장면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광고 속 환하게 웃는 한채아를 발견한 딸은 귀여운 반응을 보이며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아빠 차세찌, 할아버지 차범근보다 더 유명한 건 엄마였다”라며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채아 SNS

사진=한채아 SNS


한편, 한채아는 2006년 그룹 지오디 손호영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후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2011), ‘각시탈’(2012), ‘당신만이 내사랑’(2014), ‘금수저’(2022), ‘꽃선비 열애사’(2023)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2018년에는 전 축구감독 차범근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같은 해 10월 딸을 품에 안았다.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는 최근 작품과 방송 활동뿐 아니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현실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