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마동석, 9년만 안방극장 컴백…K-히어로물 ‘트웰브’ 어떨까 [오늘의 프리뷰]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마동석, 9년만 안방극장 컴백…K-히어로물 ‘트웰브’ 어떨까 [오늘의 프리뷰]

서울맑음 / -3.9 °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K-히어로물 ‘트웰브’ 어떨까
20일 오전 시리즈 ‘트웰브’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자리에는 배우 마동석, 박형식, 서인국, 이주빈, 고규필, 강미나, 성유빈, 안지혜, 레지나 레이와 강대규 감독, 한윤선 감독이 참석한다.

20일 오전 시리즈 ‘트웰브’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사진=천정환 기자

20일 오전 시리즈 ‘트웰브’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사진=천정환 기자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 ‘트웰브’는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12천사들이 악의 무리에 맞서는 전투를 그린 액션 히어로물이다.

‘트웰브’는 동양의 12지신 설화를 바탕으로 한 매력적인 세계관과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보편적인 주제를 판타지 요소와 결합시킨 스토리텔링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마동석, 박형식을 비롯한 서인국, 성동일, 이주빈, 고규필, 강미나, 성유빈, 안지혜, 레지나 레이까지 최고의 싱크로율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던 배우들이 전에 없던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20일 오전 시리즈 ‘트웰브’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20일 오전 시리즈 ‘트웰브’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