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신라스테이, '공홈족' 혜택 키운다…충성고객 유치 박차

전자신문
원문보기

신라스테이, '공홈족' 혜택 키운다…충성고객 유치 박차

서울맑음 / -3.9 °
신라스테이 전 지점 전경

신라스테이 전 지점 전경


신라스테이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객실을 예약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을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호텔업계는 충성도가 높은 단골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 △상세한 상품 정보 제공 △공홈 전용 상품의 높은 가성비 등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0박 투숙 시 1박 숙박권 증정 △추가 신라리워즈 포인트 제공 △캐세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10+1박'은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중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라스테이 객실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중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첫 투숙일로부터 24개월 이내에 10박을 투숙할 경우, 신라스테이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신라리워즈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신라리워즈 3000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글로벌 항공사 '캐세이'와 손잡고 캐세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혜택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한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1박당 300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 시 상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