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베르나르 베르베르 신간 출간 기념 북토크…주한 프랑스 대사관서 만난다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원문보기

베르나르 베르베르 신간 출간 기념 북토크…주한 프랑스 대사관서 만난다

속보
이노스페이스 상업 발사체 한빛나노 세우고 추진제 충전
'키메라의 땅 1, 2' 출간 기념 북토크 및 사인회 실시
9월 1~2일 주한 프랑스 대사관 김중업관, L7 강남 바이 롯데 호텔에서 2회차로 나눠 진행
베르나르 베르베르 신간 출간 기념 단독 북토크 개최

베르나르 베르베르 신간 출간 기념 단독 북토크 개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간 <키메라의 땅 1, 2> 출간을 기념해 클래스24를 통해 방한 북토크 및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직접 내한해 신간과 함께 독자들을 만난다. 20일 정식 출간되는 신간 <키메라의 땅 1, 2>는 핵전쟁 이후의 디스토피아적 미래를 배경으로, 새로운 지구 지배 종족인 키메라의 등장과 다양한 종족과의 갈등 속 인류의 운명에 질문을 던지는 이야기다.

예스24는 열린책들 출판사와 함께,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 독자들이 직접 만나 신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북토크를 준비했다. 행사는 총 2회차로 나누어 개최되며, 1회차는 9월 1일 오후 2~4시 주한 프랑스 대사관 김중업관에서, 2회차는 9월 2일 오후 7~9시 L7 강남 바이 롯데 호텔에서 진행된다.

예스24의 강연 프로그램 ‘클래스24’를 통해 개최되는 이번 북토크는 행사에 응모한 독자들 중 1회차 30명, 2회차 85명을 초대한다. 당첨자는 각각 8월 25일과 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와 <신>, <파피용> 등 대표작으로 선보인 기발한 상상력과 탄탄한 세계관으로 한국의 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 작가다. 이번 북토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주경제=윤주혜 기자 jujusu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