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웬디, 첫 솔로 월드투어 '위얼라이브' 9월 20일 서울 포문

JTBC
원문보기

웬디, 첫 솔로 월드투어 '위얼라이브' 9월 20일 서울 포문

서울맑음 / -3.9 °



가수 웬디가 첫 솔로 월드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어센드는 14일 공식 SNS에 '2025 웬디 첫 번째 월드 투어 '위얼라이브' 인 서울'('2025 WENDY 1st WORLD TOUR 'W:EALIVE' IN SEOUL') 포스터를 게재하며 웬디의 공연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웬디는 내달 20일 오후 6시, 21일 오후 4시 서울 중구의 장충체육관에서 '위얼라이브' 월드 투어의 서막을 연다. 웬디의 첫 솔로 월드투어 시작을 알리는 민틈 서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웬디는 최근 9월 컴백 소식까지 밝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그는 9월 신보 발매를 비롯해 서울 콘서트 그리고 월드 투어까지 개최하며 2025년 하반기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어센드 측은 "심혈을 기울여 웬디의 신곡 발매와 공연을 준비 중이다"며 "오는 9월 웬디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웬디는 지난 2014년 레드벨벳의 멤버로 데뷔해 'Ice Cream Cake', '빨간 맛 (Red Flavor)', 'Psycho', 'Cosmic'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했다.


최근 KBS 2TV 음악 예능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에 출연했으며,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의 DJ로 꾸준히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