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팍스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쿠쿠, 무선청소기 상반기 판매량 전년 대비 36% 성장

팍스경제TV
원문보기

쿠쿠, 무선청소기 상반기 판매량 전년 대비 36% 성장

서울맑음 / -3.9 °
[사진=쿠쿠]

[사진=쿠쿠]


[사진=쿠쿠]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무선청소기 라인업의 올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하며, 청소기 시장에서 입지를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쿠쿠는 2024년 7월 '파워클론 슬림(CVC-G810NW)'을 시작으로 청소기 제품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대했다. 혁신적인 체감 성능을 느낄 수 있는 포스(CVC-F2010NW), 오토 클린 스테이션을 탑재한 올 클린(CVC-AFFEM1430NW), 99.9% 살균 기능을 갖춘 전해수 물걸레를 탑재한 딥 클린(CVC-DEM2510NW) 등을 추가하며 소비자 생활 패턴과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컬렉션을 완성해가고 있다.

또한 2024년 12월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로봇청소기 '파워클론 AI(CRVC-BAC0510NW)'를 선보였으며, 올해 6월에는 후속 모델 '파워클론 AI2(CRVC-CAC1620W)'를 출시했다.

여기에 가벼운 몸체에도 강력한 흡입 성능을 갖춘 '파워클론 하이퍼(Hyper)(CVC-HE0710EG)'를 출시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신제품은 강력한 BLDC 모터를 탑재해 큰 이물질부터 미세먼지까지 빈틈없이 흡입한다. 또한 모터를 흡입구 가까이 배치해 흡입력 손실 없이 뛰어난 성능을 구현했다.

거치 시 자동으로 먼지 통을 비워주는 오토 클린 스테이션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한다. 체감 무게 365g의 초경량 설계, 최대 35분 동안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와 분리형 손잡이로 활용도를 높였다. 쿠쿠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더욱 진화한 파워클론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