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십센치, KBS '더 시즌즈' 새 MC 발탁…9월 첫 방송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십센치, KBS '더 시즌즈' 새 MC 발탁…9월 첫 방송

속보
비트코인 5% 급등, 9만5000달러도 돌파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십센치(10CM)가 KBS 대표 심야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의 여덟 번째 MC로 낙점됐다.

출처=십센치 SNS

출처=십센치 SNS


이 소식은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5.0' 앙코르 무대에서 전해졌다. 공연 말미 십센치는 "'박보검의 칸타빌레'를 잇는 '더 시즌즈'의 다음 MC가 바로 저예요"라고 깜짝 발표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 "제 이름을 걸고 MC를 맡게 돼서 너무 떨리고 설렌다. 9월부터 매주 금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더 시즌즈'는 2023년부터 박재범, 최정훈, 악뮤, 이효리, 지코, 이영지, 박보검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릴레이로 진행을 맡아온 KBS의 간판 뮤직 토크쇼다. 십센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더 시즌즈' 시리즈를 통틀어 최다 출연 기록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이번 시즌에서 진행자로 나서며 더욱 의미를 더했다.

십센치는 인디 밴드 최초로 체조경기장 단독 공연을 성사시키고 '스토커', '폰서트', '그라데이션', '너에게 닿기를'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감성적인 음악과 재치 있는 입담이 더해질 '더 시즌즈' 새 시즌은 오는 9월 5일 KBS2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