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쿠팡플레이, OTT 최초 생중계 축구 쇼 ‘쿠플쇼’ 론칭…배성재 캐스터 진행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쿠팡플레이, OTT 최초 생중계 축구 쇼 ‘쿠플쇼’ 론칭…배성재 캐스터 진행

속보
검찰, '서해 피격' 서훈·김홍희만 항소 제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쿠팡플레이는 국내 OTT 업계 최초, 축구 전문 스포츠 쇼 ‘쿠플쇼’를 생중계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2일 밤 10시 첫 공개되는 ‘쿠플쇼’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기획·제작·송출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축구 전문가와 다양한 게스트들이 주요 경기 분석과 심층 토론, 예능적 요소를 결합해 선보이는 새로운 형식의 라이브 축구 쇼다.



팬들은 ‘쿠플쇼’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리그 1 등 유럽 빅리그부터 K리그,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기까지 쿠팡플레이에서 중계된 한 주간의 빅매치들을 되짚어볼 수 있다. 경기 중 놓쳤던 순간이나 비하인드 스토리에 전문가의 날카로운 분석과 유쾌한 토크를 더해, 축구 팬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스포츠 경험을 선사한다.

진행은 약 20년간 국가대표 A매치부터 K리그, 해외축구까지 중계해 온 배성재 캐스터가 맡는다. 여기에 장지현·임형철 해설위원, 에이핑크 오하영도 함께해 토크를 나누며, 숨은 관전 포인트를 짚는다.

특히 쿠팡플레이 중계진이 각 경기 승부를 예측하는 ‘핫매치 프리뷰’ 코너는 시즌 종료 후 ‘축잘알’ 시상식으로 이어지며, 출연진 간의 자존심을 건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다양한 기획 코너들 또한 더해진다. 피식대학 이용주가 축구 비전문가의 시선으로 해외 축구 및 K리그 이슈를 풀어내는 ‘피식 통신’, 걸그룹 아이돌의 축구 도전기 ‘발롱돌’, AI가 재치 있게 풀어주는 축구 풍자 ‘쿠플쇼!츠’가 ‘쿠플쇼’에서 선보여진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플쇼’는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기다렸을 콘텐츠”라며, “단순한 경기 분석을 넘어, 축구를 다양한 시각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담았다. 매주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스포츠 쇼 ‘쿠플쇼’는 오는 22일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금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